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서울 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 일정 2018

멋쟁이 어린왕자77 2018.10.04 09:59

이번주말 아직 계획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선선한 가을 저녁 

불꽃놀이 구경가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말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립니다.




매년 이만때쯤 열리는 가자 큰 

가을 축제 중 하나라 매년 챙겨 

가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오는 10월 6일 토요일 

오후 1시에서 9시 30분까지 축제가

진행됩니다. 




이번 세계불꽃축제 광고를 보니

유세윤씨가 나오네요 ㅋㅋㅋ 

뭔가 허세 가득한 비디오인데요. 

B급 정서는 유세윤 씨만한 

개그맨이 없는것 같아요. 




샘 오취리인줄 알았는데, 

아닌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 

불꽃쇼는 7시 20분부터 시작됩니다!

총 3개국이 불꽃쇼를 펼치는데요! 


스페인팀 7시 20분 ~ 7시 35분

캐나다팀 7시 40분 ~ 7시 55분 

한국팀 8시 ~ 8시 40분 




사실 7시쯤에 도착하면 ㅠㅠ 

아마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역 밖으로 빠져 나오는 것도

힘드실 거예요. 빠르면 빨리 

도착해서 자리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숨은 명당자리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한강이 보이는 집에 놀러가서

보는게 제일 좋긴 한데요. ㅡ.ㅡ;;

꼭 63빌딩 근처 한강에 가서 보지

않아도 됩니다. 한강철교 북단, 

이촌 한강공원, 남산타워, 선유도에서 

볼수 있긴 합니다. 노량진 근린공원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진짜 명당은 옥상이나 

집 입니다. 실제로 가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옵니다. ㅠㅠ 그래서

화장실 가는것도 (특히 어린이나 여성분들)

매우 힘든데요. 그렇기에 

불꽃이 보이는 실내가 가장 좋습니다. 





불꽃은 63빌딩 옆 원효대교를

두고 양쪽에서 터뜨리는데요. 그렇기에

원효대교가 보이는 곳이라면 

불꽃을 잘 보실 수 있습니다. 

딱히 준비물은 필요 없고

최대한 짐을 덜 들고 나가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기가 

힘드니 되도록 뭘 안 마시는것도

도움되겠죠 ^^  태풍 소식이 있긴 하나 

아직까지 기상청에서는 6일 날씨가 

좋다고 하네요. 우천시에는 아마 취소될겁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